본문 바로가기
MBTI

[MBTI] MBTI 유형별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은?

by whooops 2022. 7. 22.
반응형

[MBTI] MBTI 유형별 회사에서 가장 많이 하는 말은?

 

MBTI 유형별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
MBTI 유형별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

 

MBTI별로 성격이 다르듯이 회사생활에서도 MBTI 유형별로 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. 이번 시간에는 MBTI 유형별로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100%는 아니니 재미로만 봐주세요^^

 

 

● INTP

"왜요?" 이해 안 되는 건 다 짚고 넘어가야 함.

● INTJ

"아. 진. 짜. 요?" 사회생활용 억지 리액션 가능.

 

● INFP

"하하..^^" 무슨 일이든 간에 일단 웃고 봄.

 

● INFJ

"넵" 일단 닥치고 일 함. 근데 일 잘 함.

 

● ENTP

"이거 아닌 것 같은데요?" 기 센 엔팁은 상사에게도 할 말 다함.

 

● ENTJ

"~이렇게 하죠." 이 일 내가 이끌어야 직성이 풀림.

 

● ENFP

"헐!" 신기한 것도 아닌데 뭘 볼 때마다 자동으로 나옴.

 

● ENFJ

"아 정말요?ㅎㅎ" 다 받아주는 척하지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림.

● ISTP

"..." 말을 안 함. 근데 말도 못 걸겠음.

 

● ISTJ

"퇴근하겠습니다." 말없이 해야 할 일 다 하고 퇴근시간 맞춰서 퇴근함.

 

● ISFP

"집에 가고 싶다" 일하는 내내 집에 갈 생각뿐. 출근과 동시에 퇴근 생각함.

 

● ISFJ

"좋아요~" 그냥 뭐가 됐든 좋다 함. 먼저 주도하지 않음.

 

● ESTP

"맞다, 까먹었다." 일에 대한 열정에 비해 실질적인 마무리가 부족함.

 

● ESTJ

"제가 할게요." 멍청한 사람 시킬 바엔 내가 하는 게 속편함.

 

● ESFP

"퇴근까지 00분 남음." 퇴근 시계 타이머. 퇴근하고 놀 생각만 가득함.

 

● ESFJ

"우와! 대박이네요!" 사회생활 만렙. 찰떡같은 리액션 가능.

 

 

[MBTI] MBTI 유형별 회사에서 가장 많이 하는 말은?

MBTI 유형별 말싸움 특징도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.

 

[MBTI] MBTI 유형별 말싸움 유형?

[MBTI] MBTI 유형별 말싸움 유형? MBTI유형이 다양한 만큼 말싸움 유형이 다른데요.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 * 재미로만 봐주세요^^ ▶ INFP 말싸움과 거리가 멀지만 문제가 본인과 관련되면 가장 흥분하

whooops.tistory.com

 

 

[MBTI] MBTI 유형별 사랑의 성숙도 순위

[MBTI] MBTI 유형별 사랑의 성숙도 순위 MBTI별 사랑의 성숙도 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정답은 아니니 재미로 즐기시길 바랍니다~ 우선순위부터 쭉 알아볼 테니 순서대로 궁금한 MBTI를 찾아서

whooops.tistory.com

 

 

[MBTI] MBTI 유형별 절교 당하는 방법

MBTI별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 정리! 이 유형한테 절교당하고 싶다면 이렇게 행동하면 무조건 절교ㄱㄱ 손절당하고 싶으면 이대로만 하면 손절각 MBTI 유형별 절교 당하는 방법 너무 진지하게 받아

whooops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